ohora 오호라 공식몰
top
END
신규 혜택

FAQ

뒤로가기
제목

Q. 교환/반품을 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작성자 ohora(ip:)

작성일 2019-12-27 17:00:19

조회 1799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/반품은 사유에 따라 반품 가능 여부 및 배송비 부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오호라 교환/반품 규정 안내드립니다.

■단순 변심
미개봉 새 상품에 한해 상품 수령 후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한 7일 이내 마이페이지 →주문내역 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(배송비 고객 부담)

■제품 불량,오배송
상품 공급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가능하며, 고객 센터를 통한 불량 검수 후 처리됩니다.

■사은품 젤램프 불량 교환 기준
- 배송 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 불량(달력일 기준) : 무상교환
- 배송 완료일로부터 11일 ~ 90일 이내 불량(달력일 기준) : 무상교환 (배송비 고객 부담)
- 배송 완료일로부터 90일 이후 불량(달력일 기준) : 교환 및 반품 불가

■교환/반품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
- 소비자의 귀책 사유에 의한 상품 훼손 및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-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해 사은품 혜택 기준에 미달되었을 경우,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

※ 오호라 고객센터
- 카카오톡 채널 @오호라(ohora) / 1:1 문의하기
- 운영시간 : 평일 09:00~18:00 (Lunch 12:30~13:30)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